10월 아이랑 갈만한 여행지 전남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축제
추석이 끝나고 벌써 10월이 됬습니다. 추석이 지나고 나서 또 3일을 쉴 수있는 날이 다가오죠? 한글날로 인해 3인 연속으로 쉴 수 있습니다.
10월을 맞이하면서 10월에 아이와 함께 갈만한 여행지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축제를 추천해드릴게요.
1. 10월 아이랑 갈만한 여행지는?
10월 아이랑 갈만한 여행지를 찾으신가요? 한글날로 인해 연속으로 3일날 쉴 수있는 그 날을 위해 10월 여행지 추천해드릴게요.
10월이라 가을에 피는 꽃들도 많아 지역축제가 다들 많이 오픈을 하는것 같아요. 그중에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축제를 추전해 드릴게요.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축제는 10월6일에서 10월15일까지 진행됩니다. 한글날에 할 거 없으신분들 여행지로 딱 괜찮죠?
https://www.shinan.go.kr/home/www
신안군에 속해있는 병풍도인 섬에서 맨드라미축제를 하기때문에 송도항에서 배를 타고 이동을 하셔야 할 것같네요. 배를 약 25분정도 타고 병풍도에 도착하게 되면 신안군의 버스인 1004 버스라고 딱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1004버스를 타면 1인 요금은 천원입니다. 마을 버스를 타고 맨드라미 축제장까지 가시면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이쁜 색을 띄고 있는 맨드라미 축제를 잘 즐기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2. 10월 아이랑 갈만한 여행지 신안군 병풍도 섬 맨드라미 축제 후 어딜갈까?
10월 아이랑 갈만한 여행지인 신안군 병풍도에서 열리고 있는 섬 맨드라미 축제후에는 어딜가면 좋을까요? 병풍도 섬에서 맨드라미 축제를 즐기셨다면 이제는 신안군을 돌아보는건 어떨까요?
전남 신안군을 가면 제일 인기 있는곳 중에 하나인 퍼플교를 추천해드립니다. 퍼플교에 가실때는 꼭 참고해야할 사항이있는데요.
퍼플교에 가시는 분들이 착용하는 옷, 악세사리, 신발등을 포함해서 퍼플인 보라색이 담긴 아이템을 장착해 가시면 퍼플교가 무료라는 사실!
꼭 보라색인 아이템을 하나 장착을 해가셔서 무료로 방문하고 오시면 될 것같네요. 이벤트 성으로 다들 웃으면서 퍼플교를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세요.
마지막으로 백길 해변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희집 아이는 바다를 너무나 좋아해서 주로 해변으로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요. 아이와 같이 해변을 거닐면서 좋은 추억만들고 오세요.
또 아이와 함께 캠핑장을 갈 생각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